잘 먹는 한량

서울역 어복쟁반 맛집 회식장소 추천

쿠크다스 2023. 10. 12. 12:04
반응형
SMALL

어복쟁반 전문점에 가보면 비싸고, 유명세에 맞지 않게 입맛에 맞지 않는 곳이 많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해주면가는 다르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뛰어나고 입맛에 잘 맞는 곳이라 점심이나 저녁에 자주 방문하게 된다.

 

 

서울역 어복쟁반 맛집 회식장소 추천하는 곳이니 추워지는 날씨 담백하고 뜨거운 국물이 생각난다면 방문해 보자.

 

1. 해주면가 위치 메뉴

주소 : 서울 중국 칠패로 27

전화번호 : 0507-1312-9622

영업시간 : 월~목 11시 20분~20시 50분 / 금요일 11시20분~15시 / 토,일 휴무 / 브레이크타임 14시~18시

메뉴 : 어복쟁반, 어복쟁반(특), 부추전, 오징어 숙회

해주면가는 서울역에서 서대문역으로 가는 방향에 위치한다. 멀리서 잘 보이는 라마다스위트와 더샵빌딩 지하에 있으며 지하가 다소 크고 복잡하니 라마다스위트 지하로 내려가면 조금 더 편하게 찾을 수 있다.

 

3인이상 방문시 재료소진이 될 수 있으니 예약이 필요하니 미리미리 예약해보자.

 

메뉴는 어복쟁반, 전복이 들어간 어복쟁반 특, 부추전, 오징어숙회가 있는 단일메뉴 급이다. 부추전이나 오징어 숙회는 저녁에만 주문이 가능하다.

 

2. 해주면가 내부

사람이 많아 사진은 못 찍어 왔지만 상당히 아기자기한 소품이 느낌있게 전시되어 있다. 분위기도 조명도 술 한잔 마시기 좋은 곳이다.

 

좌석은 2인석 부터 8인 정도가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있는데 몇 테이블 되지 않아 다소 경쟁이 치열한 편. 프라이빗한 자리는 없으나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서울역 어복쟁반 맛집 회식장소 추천한다.

 

3. 기본차림 어복쟁반

서울역 어복쟁반 맛집의 기본차림 반찬은 언제가도 변함없이 맛있고 푸짐하다. 개운하고 담백한 백김치와 조롱이떡 야채볶음, 탱글탱글한 계란말이, 매콤하고 짭잘한 양념의 도토리묵이 일품이다.

 

특히 계란말이와 도토리묵은 먹어도 먹어도 생각나는 맛.

 

4. 어복쟁반

기본반찬에 감탄하며 술 한잔 하고 있으면 금새 어복쟁반을 내어 주신다.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에 버섯과 고기, 부추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다. 만두와 계란반쪽은 1인당 1개씩 나오며 축가 가능하다.

 

먼저 만두를 먹으면서 끓이며 부추의 숨이 죽을때쯤 국물과 고기, 버섯을 먹으면 된다.

 

서울역 어복쟁반 맛집의 고기는 굉장히 부드럽고 국물은 깊이가 깊다. 만두도 상당히 맛있는 편이라 입에 맞아 자주 추가하는 편이며, 부들부들하고 꼬들한 흰목이 버섯도 잘 어울린다.

 

영업시간이 다소 짧은 편인 듯 하지만 저녁에 소규모 모임으로 가기 좋은 서울역 어복쟁반 맛집 해주면가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입맛에 꼭 맞는 어복쟁반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해주면가는 서울역 맛집으로 점심이나 저녁 장소를 찾는다면 꼭 방문해봐야할 서울역 어복쟁반집이다.

반응형
LIST